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류 및 제품이미지가 한국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민지(Jung, Minji)
진병호(Jin, Byoungho)
양희순(Yang, Heesoo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민지(Jung, Minji)
진병호(Jin, Byoungho)
양희순(Yang, Heesoo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진병호(Jin, Byoungho)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양희순(Yang, Heesoon)
2건
정민지(Jung, Minji)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영학(Kim, Young Hag)
1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지원
1건
이경렬
1건
이병준
1건
이상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임성문 ( Sung Moon Lim )
1건
임학순 ( Hak Soon Yim )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채경진 ( K. Jin Chae )
1건
한승희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진병호(Jin, Byoungho)
'진병호(Jin, Byoung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604
23
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Value consciousness
2
1
50.0%
Online Purchase Intention
4
1
25.0%
온라인 구매의도
6
1
16.7%
가치의식
14
1
7.1%
Product Image
15
1
6.7%
제품 이미지
18
1
5.6%
Perceived quality
45
1
2.2%
Country Image
49
1
2.0%
ethnocentrism
56
1
1.8%
자민족 중심주의
57
1
1.8%
korean-wave
75
1
1.3%
물질주의
101
1
1.0%
지각된 품질
104
1
1.0%
materialism
121
1
0.8%
Korean Wave
225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국가 이미지
293
1
0.3%
한류
678
2
0.3%
베트남
533
1
0.2%
vietnam
1,3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18,604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진병호(Jin, Byoungho)'
의 발표논문(2)
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심리학회
[2017]
한류 및 제품이미지가 한국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