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nna Antonov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324 |
1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의료기관 서비스품질
|
3
|
2
|
|
Medical service quality
|
8
|
2
|
|
Medical tourism
|
41
|
2
|
|
의료관광
|
211
|
2
|
|
충성도
|
661
|
2
|
|
loyalty
|
838
|
2
|
|
고객만족
|
1,321
|
2
|
|
satisfaction
|
3,197
|
2
|
|
계 |
|
19,324 |
1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