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지식, 구매의도,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 와인터널을 중심으로
박소진
손상희
정길영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소진
손상희
정길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소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손상희
1건
정길영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소진
'박소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90
10
31.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visit Intention of Touris ...
1
1
100.0%
Typical Local Product
1
1
100.0%
관광지재방문의도
1
1
100.0%
지역특산물
11
1
9.1%
brand knowledge
23
1
4.3%
브랜드 체험
35
1
2.9%
브랜드지식
40
1
2.5%
Brand Experience
97
1
1.0%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2,79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소진'
의 발표논문(1)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지식, 구매의도,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 와인터널을 중심으로
박소진
정길영
손상희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