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지식, 구매의도,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 와인터널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지식, 구매의도,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 와인터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xperience
  • Revisit Intention of Tourist Destination
  • Typical Local Product
  • brand knowledge
  • purchase intention
  • 관광지재방문의도
  • 구매의도
  • 브랜드 체험
  • 브랜드지식
  • 지역특산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89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