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채원(Woo, Chae Won)
고재윤(Ko, Jae-Youn)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우채원(Woo, Chae Won)
고재윤(Ko, Jae-Yo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우채원(Woo, Chae Wo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고재윤(Ko, Jae-You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윤희
2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정만수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우채원(Woo, Chae Won)
'우채원(Woo, Chae 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76
8
1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ffect induced by ad
1
1
100.0%
pH-dependent
2
1
50.0%
advertising appeal types
3
1
33.3%
Bottled Water
9
1
11.1%
attitude toward advertising
19
1
5.3%
tablet
21
1
4.8%
probiotics
268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376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우채원(Woo, Chae Won)'
의 발표논문(1)
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Ko, Jae-Youn)
우채원(Woo, Chae Won)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