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페이스북 광고유형과 이용강도가 구전행위에 미치는 영향 : 독립적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귀홍
박현선
송미정
이진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민귀홍
박현선
송미정
이진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송미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민귀홍
1건
박현선
1건
이진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윤(Ko Jae Youn)
1건
곽선혜
1건
김신애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문준우
1건
박현선
1건
배상률(Bai, Sang Y.)
1건
양성수
1건
양혜승(Hye-Seung Yang)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2건
이은선
1건
이인숙
1건
이정민
2건
이지연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만수
2건
조용상
1건
조창환
3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송미정
'송미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81
12
31.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s toward the ads
1
1
100.0%
types of ads
1
1
100.0%
자기해석 양식
1
1
100.0%
intensityofuse
2
1
50.0%
이용강도
8
1
12.5%
electronicword-of-mouth
11
1
9.1%
independentself-construal
20
1
5.0%
광고유형
22
1
4.5%
구전효과
78
1
1.3%
광고태도
265
1
0.4%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계
981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송미정'
의 발표논문(1)
페이스북 광고유형과 이용강도가 구전행위에 미치는 영향 : 독립적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귀홍
이진균
송미정
박현선
한국광고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