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이나영(Na-Young Y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889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foodservicequality
|
7
|
1
|
|
university foodservice
|
10
|
1
|
|
chinese students
|
80
|
1
|
|
perceived value
|
595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3,889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나영(Na-Young Y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