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ese students
  • foodservicequality
  • perceived value
  • satisfaction
  • university foodservi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89 1

0.0%

' 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 퀵서비스 레스토랑고객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서비스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훈 호텔관광연구 8 (1) : 91 ~ 103 [2006]
  • 중국인 유학생의 대학생활문화에서의 스트레스와 적응
    임춘희 한국생활과학회지 18 (1) : 93 ~ 112 [2009]
  • 중국유학생의 한식 메뉴 선호도 및 기숙사 급식만족도 - 목포대 일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
    정현영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40 (2) : 283 ~ 289 [2011]
  • 중국유학생의 문화적응스트레스, 우울이음주문제와 사회부적응에 미치는 영향- 자아탄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민경 아시아아동복지연구 12 (2) : 23 ~ 41 [2014]
  •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서진욱 호텔관광연구 12 (4) : 138 ~ 152 [2010]
  • 일본?중국 유학생의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중요도 및 만족도
    서경화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6 (6) : 753 ~ 762 [2006]
  • 외식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원갑 한국조리학회지 18 (3) : 121 ~ 136 [2012]
  • 부산지역 대학교 급식소의 급식서비스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이경아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6 (4) : 413 ~ 421 [2010]
  • 레스토랑 와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박종우 조민 외식경영연구 11 (1) : 223 ~ 246 [2008]
  • 박사
  • 대학급식소의 이용실태 및 급식 · 서비스 품질 만족도
    한명주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 (6) : 545 ~ 552 [2004]
  • 대학급식소의 운영형태에 따른 음식만족도 비교분석
    이선영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0 (3) : 319 ~ 330 [2005]
  • 대학급식소 서비스 품질 속성에 대한 IPA 분석 - 대전지역 남학생과 여학생 비교
    이나영 한국생활과학회지 21 (2) : 389 ~ 406 [2012]
  • 대학급식 이용실태 및 급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현영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42 (4) : 633 ~ 643 [2013]
  • 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 및 품질 개선요인 도출: IPA 모델 적용 사례연구
    이소정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 16 (3) : 208 ~ 225 [2010]
  • 대학교 급식 서비스품질 지각이 신뢰,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철 관광학연구 33 (2) : 73 ~ 97 [2009]
  • 대전 지역 중국 유학생들의 한국 음식에 대한 인지도와 기호도
    하귀현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3 (2) : 186 ~ 195 [2010]
  • 대구 한식 외식업체에서의 가격과 서비스케이프가 종사원 서비스품질, 식음료품질, 및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하동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5) : 578 ~ 588 [2010]
  • 기업체 종사원의 급식서비스 품질요인이 이용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조용범 한국조리학회지 13 (4) : 164 ~ 177 [2007]
  • The structure of customer value,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family restaurants
    Han JS Korean J Hotel Adm 18 : 135 ~ 150 [2009]
  • The relative importance of food, atmosphere, and fairness of wait
    Sulek JM Cornell Hosp Q 45 : 235 ~ 247 [2004]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Baron RM J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 1173 ~ 1182 [1986]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M J Marketing 58 : 20 ~ 38 [1994]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R.L McGraw-Hill International Editions : 11 ~ [1997]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 Retailing 64 : 12 ~ 40 [1988]
  • Reflection on gaining competitive advantage through customer value
    Parasuraman A J Acad Mark Sci 25 : 154 ~ 161 [1997]
  • Putting the service-profit chain to work
    Heskett JL Harvard Business Review 72 : 164 ~ 174 [1994]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 construct redefinition, measurement, and validation
    Dyne VL Acad Manage J 37 : 765 ~ 802 [1994]
  • Managing customer value
    Gale BT The Free Press : 375 ~ 384 [1994]
  • International students recruitment and management in Gyeonggi: Focus on Chinese students
    Shin JH [2012]
  • IPA를 이용한 대학교 학생식당 선택속성과 만족도 비교 연구- 외부 식당과의 접근성 차이를 중심으로 -
    김광지 한국조리학회지 18 (1) : 104 ~ 119 [2012]
  • Higher Education in Korea
  • Experiential value :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Mathwick C J Retailing 77 : 39 ~ 56 [2001]
  • Effects of campus foodservice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consumer attitude: A gender-difference approach
    Kwun DJW Int J Hosp Mgmt 30 : 252 ~ 261 [2011]
  • DINESERV를 이용한 고객만족, 충성도 결정요인에 의한 한식 활성화 전략에 관한연구: 전주 한옥마을 한식당 고객의 방문경험을 중심으로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3 (1) : 7 ~ 30 [2010]
  • DINESERV:A tool for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
    Stevens P Cornell Hotel Restaur Adm Q 36 : 56 ~ 60 [1995]
  • Customer value: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Woodruff RB J Acad Mark Sci 25 : 139 ~ 153 [1997]
  •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restaurant industry : an examination of the transaction-specific model
    Andaleeb SS J Serv Mark 20 : 3 ~ 11 [2006]
  • Custo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A J Marketing 52 : 2 ~ 22 [1988]
  • Customer perception of price, value and satisfaction in the hotel industry: An exploratory study
    Bojanic DC J Hospitality & Leisure Marketing 4 : 5 ~ 22 [1996]
  • Customer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role of switching cost
    Yang Z Psychology & Marketing 21 : 799 ~ 822 [2004]
  • An evaluation of fast food restaurant satisfaction : Determinants, competitive comparisons, and impact on future patronage
    Pettijohn LS J Restaurant & Foodservice Marketing 2 : 3 ~ 20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