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지원(Ji-Won 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206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학
|
2,758
|
1
|
|
주제어 |
cultureevents
|
1
|
1
|
|
k-poppreference
|
1
|
1
|
|
k-pop선호도
|
1
|
1
|
|
participant intention
|
1
|
1
|
|
문화이벤트
|
7
|
1
|
|
참여 의도
|
64
|
1
|
|
culture contents
|
79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문화콘텐츠
|
713
|
1
|
|
계 |
|
6,206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임지원(Ji-Won Im)'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