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
'조계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7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offline space
|
1
|
1
|
|
브랜드 오프라인 공간
|
1
|
1
|
|
Core element
|
2
|
1
|
|
Brand satisfaction
|
6
|
1
|
|
핵심요소
|
8
|
1
|
|
브랜드 만족도
|
14
|
1
|
|
Empirical analysis
|
20
|
1
|
|
Brand loyalty
|
92
|
1
|
|
실증분석
|
121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계 |
|
67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