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의인화 캐릭터 속성이 브랜드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뚜기밥플레이크사례를 중심으로 -
권미정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권미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권미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4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권미정
'권미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33
6
3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Personification Chara ...
1
1
100.0%
브랜드 의인화 캐릭터
1
1
100.0%
브랜드만족
16
1
6.3%
brand satisfaction
34
1
2.9%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2,633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권미정'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의인화 캐릭터 속성이 브랜드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뚜기밥플레이크사례를 중심으로 -
권미정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