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김중인
박범순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중인
박범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중인
발표논문(1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임상용
3건
박범순
2건
정세창
1건
최용주
1건
최지환
1건
최지환,김중인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현미
1건
김명애
1건
김명화
1건
김신향
1건
김종운
1건
김주연
1건
박승희
1건
박혜숙
1건
방요순
1건
손정락 ( Chong Nak Son )
1건
손희숙
1건
신자현
1건
염영희
1건
유미현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은숙
1건
이현숙
1건
장인순
1건
최정순
1건
탁정화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중인
'김중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514
41
1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bankcustomerencounter
1
1
100.0%
jobfieldmoderatingeffect
1
1
100.0%
은행고객접점
1
1
100.0%
internalmarketingmix
2
1
50.0%
내부마케팅믹스
2
1
50.0%
직무분야
2
1
50.0%
insurancemanagement
3
1
33.3%
보험경영
3
1
33.3%
insurance solicitor
5
1
20.0%
big5성격
8
1
12.5%
jobposition
11
1
9.1%
big five personality
12
1
8.3%
internalservicequality
14
1
7.1%
it서비스
17
1
5.9%
it service
19
1
5.3%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 ...
21
1
4.8%
내부서비스품질
21
1
4.8%
내부고객만족
25
1
4.0%
직급
29
1
3.4%
보험설계사
51
1
2.0%
corporate reputation
63
1
1.6%
기업평판
81
1
1.2%
collectivism
122
1
0.8%
individualism
133
1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118
1
0.8%
개인주의
222
1
0.5%
집단주의
186
1
0.5%
성별
662
2
0.3%
emotional labor
543
1
0.2%
gender
1,118
2
0.2%
감성지능
561
1
0.2%
csr
669
1
0.1%
emotional intelligence
679
1
0.1%
turn over intention
768
1
0.1%
감정노동
1,228
1
0.1%
이직의도
1,920
1
0.1%
조절 효과
1,597
1
0.1%
계
20,514
4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중인'
의 발표논문(11)
내부마케팅믹스에 대한 보험설계사의 만족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중인
정세창
한국리스크관리학회
[2014]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김중인
박범순
한국광고학회
[2014]
"은행영업점 고객접점직원의 Big 5 성격이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감성지능, 성별 및 직급의 조절효과"
김중인
최지환,김중인
최지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IT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김중인
임상용
대한경영학회
[2014]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들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 은행의 자원투자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차별적 시사점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
[2016]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관계
김중인
임상용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4]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김중인
박범순
한국광고학회
[2014]
반영지표 vs. 조형지표: 이론적 논의, 실증적 비교, 그리고 실무적 유용성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
[2012]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최용주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3]
감정노동에서 감정표현규칙 유형별 지각이 감정고갈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감정조절방법들의 다중매개효과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
[2018]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
김중인
임상용
대한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