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소비자의 경험가치가 인게이지먼트와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진승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72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lean Beauty Cosmetics
|
2
|
1
|
|
클린뷰티 화장품
|
2
|
1
|
|
Purchase Satisfaction
|
18
|
1
|
|
구매만족
|
24
|
1
|
|
Experience Value
|
26
|
1
|
|
경험 가치
|
63
|
1
|
|
인게이지먼트
|
76
|
1
|
|
Engagement
|
161
|
1
|
|
계 |
|
372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