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열홍 ( Sung Youl Ho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성열홍 ( Sung Youl Hong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신창식 ( Shin Chang Sik )
1건
오지연 ( Oh Ji Yeon )
1건
장창식 ( Jang Chang Shik )
1건
한수진 ( Han Soo Ji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곽지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성열홍 ( Sung Youl Hong )
' 성열홍 ( Sung Youl H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09
28
19.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ention of Media Engagem ...
1
1
100.0%
Influencer type
1
1
100.0%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주목성
1
1
100.0%
Purchase lntention
2
1
50.0%
Unique Desires
2
1
50.0%
인플루언서 유형
3
1
33.3%
Purchase intent
8
1
12.5%
Branded Content
9
1
11.1%
consumerempathy
9
1
11.1%
소비자공감
10
1
10.0%
Branded Contents
12
1
8.3%
Immersive
17
1
5.9%
브랜디드 콘텐츠
47
2
4.3%
독특성 욕구
26
1
3.8%
product attitude
28
1
3.6%
인게이지먼트
76
1
1.3%
Enjoyment
112
1
0.9%
제품 태도
106
1
0.9%
Cultural Contents
130
1
0.8%
Engagement
161
1
0.6%
Brand Attitude
192
1
0.5%
즐거움
222
1
0.5%
브랜드 태도
520
1
0.2%
구매의도
1,528
2
0.1%
몰입
773
1
0.1%
문화콘텐츠
713
1
0.1%
계
4,709
2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성열홍 ( Sung Youl Hong )'
의 발표논문(3)
인플루언서의 유형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주목성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성열홍 ( Sung Youl Hong )
오지연 ( Oh Ji Yeon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2018]
브랜디드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공감, 브랜드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성열홍 ( Sung Youl Hong )
한수진 ( Han Soo Jin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2018]
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와 즐거움의 매개효과 -
성열홍 ( Sung Youl Hong )
장창식 ( Jang Chang Shik )
신창식 ( Shin Chang Sik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