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소비자의 경험가치가 인게이지먼트와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클린뷰티 소비자의 경험가치가 인게이지먼트와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ean Beauty Cosmetics
  • Engagement
  • Experience Value
  • Purchase Satisfaction
  • 경험 가치
  • 구매만족
  • 인게이지먼트
  • 클린뷰티 화장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2 0

0.0%

' 클린뷰티 소비자의 경험가치가 인게이지먼트와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환경친화화장품 구매수준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행동비교
    문숙재 [2005]
  • 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요인이 경험가치와 만족,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정 [2018]
  • 피부관심도에 따른 클린화장품 구매의도와 만족도-Social Network Service(SNS)활동자 중심으로
    박민애 [2021]
  • 클린뷰티 화장품에 나타난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연구
    이영화 [2021]
  • 클린뷰티 판 키우자!. 올리브영
  • 코스메슈티컬의 경험가치가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강유나 [2021]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 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직 [2007]
  • 적대감이 제품평가에 미치는영향 및 소비자 세계주의와 브랜드 글로벌성의조절효과
    전흔흔 [2016]
  • 윤리적 소비성향이 화장품 태도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지은 [2020]
  • 스포츠 브랜드 확장 제품에 관한 연구 : 제품 특성과 소비자 태도의 관련성 중심으로
    임재현 [2006]
  •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체험마을 이용자를 중심으로
    문영주 [2011]
  • 소비자의 유기농 화장품 인식 및 사용실태, 구매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혜진 [2018]
  • 소비자 특성에 따른 화장품 품질 인식 및 만족도 연구
    이은주 [2021]
  • 성인 여성의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자연주의 화장품 구매행동과 태도
    박임구 [2008]
  •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친환경 화장품을 중심으로
    김호형 [2009]
  • 뷰티 소비자의 환경의식 수준이 클린뷰티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승 [2021]
  •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는 어떻게 정보를 탐색하는가?: 선호하는 정보원천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와 관련 요인
    최아영 [2012]
  • 매장 특성이 고객경험과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언택트 성향의조절효과
    정옥경 [2021]
  • 맞춤형화장품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성심 [2019]
  •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김동균 [2016]
  • 럭셔리 브랜드의 소비 가치가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플로우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효과 분석
    김기형 [2020]
  • 네일 샵 고객의 서비스 품질평가 및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의 관련성 연구
    김미선 [2010]
  • 기업 브랜드 SNS의 특성이 인게이지먼트를 매개로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윤우 [2015]
  • 국내 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에코뷰티 트렌드에 관한 연구 —더 페이스 샵,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비욘드를 중심으로—
    남금희 [2010]
  •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경험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진호 [2017]
  • 국가건강검진을 수행하는 간호사의 개인적 특성이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이동준 [2019]
  • 경험적 동기부여와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가치창출과 구매행동에 미 치는 영향 : 체험형 유통매장에서의 심리적 절차과정 분석
    안명아 [2018]
  • 가치관, 소비가치 및 환경의식적 행동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공혜원 [2010]
  • Why we buy what we b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 Service quality-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 Influence of customer engagement with company social networks on stickiness :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value creation
    M. Zhang [2016]
  • Going to extremes-Managing service encounters and assessing provider performance
    L. L. Price [1995]
  • Experiential Marketing
  • EU 화장품 시장, 클린뷰티에주목하라
  •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Dissatisfaction with the Performance of Apparel Products
  • Customer Engagement-Exploring Customer Relationships Beyond Purchase
    S. D. Vivek [2012]
  • Characteristics of virtual experience in electronic commerce : A protocol analysis
    H. Li [2001]
  • A scale of consumer engagement
  • 2021년 화장품 업종분석 리포트
  • 2020년 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
    신유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