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가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
'최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72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WOM
|
1
|
1
|
|
(전자)구전
|
1
|
1
|
|
Brand Trust
|
124
|
1
|
|
브랜드신뢰
|
194
|
1
|
|
Brand Image
|
308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계 |
|
1,172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