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민대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민대규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디마 마호메드 알디얍
1건
최철재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고현
1건
김나영
1건
김수연
1건
김신애
2건
김희연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갑주
1건
박상배
1건
배상중
1건
심우극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서형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2건
정세균
1건
연구자관계도
민대규
'민대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72
6
3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WOM
1
1
100.0%
(전자)구전
1
1
100.0%
Brand Trust
124
1
0.8%
브랜드신뢰
194
1
0.5%
Brand Image
308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계
1,172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민대규'
의 발표논문(1)
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가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
디마 마호메드 알디얍
최철재
민대규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