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안전과 조절초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미경(Mikyoung Kim)
이진균(Jin Kyun Lee)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미경(Mikyoung Kim)
이진균(Jin Kyun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미경(Mikyoung K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진균(Jin Kyun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2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성은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미경(Mikyoung Kim)
'김미경(Mikyo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61
10
2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the advertisi ...
1
1
100.0%
Brand safety
1
1
100.0%
브랜드 안전
2
1
50.0%
Regulatory focus theory
21
1
4.8%
조절초점이론
40
1
2.5%
Regulatory focus
47
1
2.1%
Purchase intention
283
1
0.4%
광고태도
265
1
0.4%
조절초점
273
1
0.4%
구매의도
1,528
1
0.1%
계
2,46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미경(Mikyoung Kim)'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안전과 조절초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미경(Mikyoung Kim)
이진균(Jin Kyun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