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유형과 유행혁신성이 스포츠 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진욱(Han, Jin-Woo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66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nflucencer type
|
1
|
1
|
|
sports brand products
|
1
|
1
|
|
스포츠 브랜드 제품
|
1
|
1
|
|
유행 혁신성
|
3
|
1
|
|
인플루언서 유형
|
3
|
1
|
|
fanship
|
8
|
1
|
|
fashioninnovativeness
|
18
|
1
|
|
인스타그램
|
207
|
1
|
|
Instagram
|
230
|
1
|
|
purchase intention
|
366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2,366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한진욱(Han, Jin-Wook)'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