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expandedtechnologyacceptancem ...
|
1
|
1
|
|
fashioninnovativenessexpanded ...
|
1
|
1
|
|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tam3)
|
1
|
1
|
|
모바일 편의지각
|
2
|
1
|
|
perceived mobile benefits
|
3
|
1
|
|
space identity
|
3
|
1
|
|
lifestylebrand
|
4
|
1
|
|
공간 아이덴티티
|
6
|
1
|
|
한국적패션
|
9
|
1
|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10
|
1
|
|
패션 혁신성
|
13
|
1
|
|
fashioninnovativeness
|
18
|
1
|
|
shopping orientation
|
24
|
1
|
|
brand extension
|
29
|
1
|
|
쇼핑성향
|
46
|
1
|
|
브랜드 확장
|
62
|
1
|
|
계 |
|
232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