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손영오
박성복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손영오
박성복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성복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손영오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승인
1건
김유경
1건
남 정 숙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송유진
1건
유홍식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병호 ( Lee Byoung-ho )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성복
'박성복'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582
14
17.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eators’ cognitive features
1
1
100.0%
Creators’ emotional features
1
1
100.0%
크리에이터 특성
3
1
33.3%
과시적 소비성향
19
1
5.3%
creator
30
1
3.3%
크리에이터
37
1
2.7%
conspicuous consumption
39
1
2.6%
소비자 반응
67
1
1.5%
Brand attitude
88
1
1.1%
Purchase intention
283
1
0.4%
youtube
457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유튜브
509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3,582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성복'
의 발표논문(1)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박성복
손영오
한국광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