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형 서비스 회복 전략이 소비자 용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합리성 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무형 서비스 회복 전략이 소비자 용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합리성 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최호규 ( Hogyu Cho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08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sumer forgiveness
|
1
|
1
|
|
Lay rationalism
|
1
|
1
|
|
소비자 용서
|
1
|
1
|
|
소비자 자존감
|
1
|
1
|
|
소비자 합리성
|
1
|
1
|
|
Apology
|
26
|
1
|
|
사과
|
76
|
1
|
|
Empathy
|
711
|
1
|
|
Self-esteem
|
1,127
|
1
|
|
공감
|
1,363
|
1
|
|
계 |
|
3,308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 최호규 ( Hogyu Choi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