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의인화에의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 산업에의 시사점 -
서미은 ( Xu Weiyin )
김병재 ( Byoung-jai Kim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서미은 ( Xu Weiyin )
김병재 ( Byoung-jai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서미은 ( Xu Weiyi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병재 ( Byoung-jai Kim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정민 ( Han Jung-min )
1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신애
2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서상우
1건
심하진
1건
윤성원
1건
윤한술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재
1건
이진영
1건
임은순
1건
임재국
2건
정갑연
1건
최설매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서미은 ( Xu Weiyin )
'서미은 ( Xu Weiyi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43
10
1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personification
1
1
100.0%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4
1
25.0%
brand relationship quality
5
1
20.0%
consumer-brand relationship
8
1
12.5%
브랜드 의인화
12
1
8.3%
brand attachment
34
1
2.9%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1
2.8%
brand trust
95
1
1.1%
브랜드 애착
154
1
0.6%
브랜드신뢰
194
1
0.5%
계
54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서미은 ( Xu Weiyin )'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의인화에의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 산업에의 시사점 -
김병재 ( Byoung-jai Kim )
서미은 ( Xu Weiyin )
한국항공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