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스트푸드 기업의 위기 대응 과정에서 위기책임 귀인요소와 메시지 유형이 고객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여진(Lim, Yeojin)
박정은(Park, Jeong Eun)
전광호(Jeon Kwang Ho)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여진(Lim, Yeojin)
박정은(Park, Jeong Eun)
전광호(Jeon Kwang H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여진(Lim, Yeoji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정은(Park, Jeong Eun)
1건
전광호(Jeon Kwang H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양재장
1건
유미나
1건
윤각
2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임여진(Lim, Yeojin)
'임여진(Lim, Yeo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191
13
1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주제어
crisisattributionresponsibili ...
1
1
100.0%
위기귀인책임
1
1
100.0%
messagetype
14
1
7.1%
crisis communication
45
1
2.2%
메시지유형
47
1
2.1%
위기커뮤니케이션
62
1
1.6%
crisis management
108
1
0.9%
brand attitude
228
1
0.4%
위기관리
226
1
0.4%
브랜드 태도
520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6,191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여진(Lim, Yeojin)'
의 발표논문(1)
패스트푸드 기업의 위기 대응 과정에서 위기책임 귀인요소와 메시지 유형이 고객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정은(Park, Jeong Eun)
전광호(Jeon Kwang Ho)
임여진(Lim, Yeojin)
한국유통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