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기술·가정 교과에서 Co-op Jigsaw 협동학습이 메타인지와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김미란(Kim, Mi-R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11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
|
|
주제어 |
자율적 과제 분담 학습
|
1
|
1
|
|
co-op jigsaw
|
2
|
1
|
|
Cooperative Learning
|
48
|
1
|
|
Academic Self-Efficacy
|
49
|
1
|
|
Middle School
|
73
|
1
|
|
meta-cognition
|
148
|
1
|
|
중학교
|
230
|
1
|
|
협동학습
|
263
|
1
|
|
메타인지
|
299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51
|
1
|
|
계 |
|
10,11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미란(Kim, Mi-Ra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