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기술·가정 교과에서 Co-op Jigsaw 협동학습이 메타인지와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중학교 기술·가정 교과에서 Co-op Jigsaw 협동학습이 메타인지와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Academic Self-Efficacy
  • Cooperative Learning
  • Middle School
  • co-op jigsaw
  • meta-cognition
  • 메타인지
  • 자율적 과제 분담 학습
  • 중학교
  • 학업적 자기효능감
  • 협동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4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