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연구,관련주제
|
295
|
1
|
|
교육학
|
14,719
|
5
|
|
주제어 |
changingofthought
|
1
|
1
|
|
checklistforsteameducation
|
1
|
1
|
|
frameworkforsteamprogram
|
1
|
1
|
|
northkoreadefectorstudents
|
1
|
1
|
|
steam 교육 체크리스트
|
1
|
1
|
|
steam 프로그램 분석틀
|
1
|
1
|
|
supplementarystudiesofscience ...
|
1
|
1
|
|
theparableofthesegment
|
1
|
1
|
|
과학교육보충내용
|
1
|
1
|
|
핵심역량 조사도구
|
2
|
1
|
|
disasterexperiences
|
2
|
1
|
|
educationalphilosophyandcouns ...
|
2
|
1
|
|
expression-centeredmodel
|
2
|
1
|
|
선분의비유
|
2
|
1
|
|
사고변화
|
3
|
1
|
|
teacherss perception
|
4
|
1
|
|
정기시험
|
4
|
1
|
|
elenchus
|
5
|
1
|
|
program analysis
|
7
|
1
|
|
추론적사고
|
7
|
1
|
|
middle school science
|
10
|
1
|
|
교사들의 인식
|
10
|
1
|
|
재난경험
|
10
|
1
|
|
지방창생
|
11
|
1
|
|
psychological support
|
12
|
1
|
|
문답법
|
13
|
1
|
|
프로그램 분석
|
18
|
1
|
|
입법영향평가
|
19
|
1
|
|
중학교 과학
|
19
|
1
|
|
지필평가
|
19
|
1
|
|
심리지원
|
26
|
1
|
|
examination
|
27
|
1
|
|
과학과핵심역량
|
30
|
1
|
|
규제영향분석
|
32
|
1
|
|
탈북 학생
|
35
|
1
|
|
questioning
|
42
|
1
|
|
introspection
|
48
|
1
|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
54
|
1
|
|
입법평가
|
52
|
1
|
|
발문
|
55
|
1
|
|
reflective thinking
|
90
|
1
|
|
지역개발
|
89
|
1
|
|
steam education
|
147
|
1
|
|
실태조사
|
150
|
1
|
|
middle school
|
163
|
1
|
|
evaluation
|
210
|
1
|
|
융합인재교육
|
215
|
1
|
|
survey
|
261
|
1
|
|
중학교
|
230
|
1
|
|
elementary school
|
475
|
1
|
|
qualitative research
|
907
|
1
|
|
초등학교
|
773
|
1
|
|
질적 연구
|
2,728
|
1
|
|
계 |
|
22,043 |
5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4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