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2
|
|
교육학
|
15,032
|
6
|
|
주제어 |
activitiesinthelocalcommunity
|
2
|
2
|
|
coreachievementstandard-based ...
|
1
|
1
|
|
developmentorcreativityprogra ...
|
1
|
1
|
|
future-orientedtextbooks
|
1
|
1
|
|
nationalsubjectcurriculumstan ...
|
2
|
2
|
|
optionalcourses
|
2
|
2
|
|
reflection of characteristics ...
|
1
|
1
|
|
subject-integratedmaterials
|
1
|
1
|
|
teacherscurriculumreconstruct ...
|
2
|
2
|
|
textbook reductioning of educ ...
|
1
|
1
|
|
textbooks available for the s ...
|
1
|
1
|
|
textbooks that do not require ...
|
1
|
1
|
|
the demonstration unit of eth ...
|
1
|
1
|
|
the textbook completion learn ...
|
1
|
1
|
|
thebaseofteacherslessons
|
2
|
2
|
|
verificationofcreativityimpro ...
|
1
|
1
|
|
감성·사회성 교육
|
1
|
1
|
|
과학과 특성 반영
|
1
|
1
|
|
교과수업에통합된창의적사고기 ...
|
1
|
1
|
|
교사의교육과정적전문성
|
2
|
2
|
|
교육과정재구성의대상
|
2
|
2
|
|
기준의명료성과활용도
|
2
|
2
|
|
내용 적정화
|
1
|
1
|
|
도덕과 교과서 시범 단원
|
1
|
1
|
|
비가시적 평가
|
1
|
1
|
|
수업의토대
|
2
|
2
|
|
시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
|
1
|
1
|
|
운영보고서
|
1
|
1
|
|
자기주도학습 가능 교과서
|
1
|
1
|
|
저부담 평가
|
1
|
1
|
|
지역사회연계활동
|
2
|
2
|
|
참고서가 필요 없는 교과서(교 ...
|
1
|
1
|
|
참고서가 필요 없는 학습 완결 ...
|
1
|
1
|
|
창의성증진효과검증
|
1
|
1
|
|
학생(자기)평가
|
1
|
1
|
|
핵심 성취기준 중심의 교과서
|
1
|
1
|
|
teachersexpertise
|
3
|
2
|
|
교과교육과정기준
|
3
|
2
|
|
careerexplorationactivity
|
4
|
2
|
|
commoncourses
|
4
|
2
|
|
core achievement standards
|
2
|
1
|
|
curriculum dualization
|
2
|
1
|
|
공통과정
|
4
|
2
|
|
미국의 고교학점제
|
2
|
1
|
|
미래형 교과서
|
2
|
1
|
|
선택 교육과정 운영
|
2
|
1
|
|
시?도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
|
2
|
1
|
|
자율과정
|
5
|
2
|
|
problematic human yeounsan
|
3
|
1
|
|
science textbooks
|
3
|
1
|
|
통영국제음악당
|
3
|
1
|
|
school curriculum standards
|
4
|
1
|
|
teacher learning communities
|
8
|
2
|
|
the mpoe guidelines
|
4
|
1
|
|
가장 무도회
|
4
|
1
|
|
교육과정 이원화
|
4
|
1
|
|
박경리 기념관
|
4
|
1
|
|
수업구성
|
8
|
2
|
|
전혁림
|
4
|
1
|
|
학교교육과정기준
|
4
|
1
|
|
junior high school
|
9
|
2
|
|
well-rounded education
|
5
|
1
|
|
성취평가
|
10
|
2
|
|
shaman ritual
|
6
|
1
|
|
학사관리
|
6
|
1
|
|
curriculum decentralization
|
7
|
1
|
|
yun isang
|
7
|
1
|
|
프랭크게리
|
7
|
1
|
|
진로탐색활동
|
15
|
2
|
|
clarity
|
16
|
2
|
|
교과서 정책
|
8
|
1
|
|
교육과정 분권화
|
9
|
1
|
|
국가교육과정기준
|
9
|
1
|
|
정교성
|
9
|
1
|
|
creativethinkingskills
|
11
|
1
|
|
sel
|
11
|
1
|
|
단위제
|
11
|
1
|
|
핵심 성취기준
|
11
|
1
|
|
textbook policy
|
12
|
1
|
|
national curriculum standards
|
13
|
1
|
|
창의적 사고기법
|
18
|
1
|
|
social emotional learning
|
20
|
1
|
|
역량기반
|
23
|
1
|
|
융통성
|
23
|
1
|
|
free semester system
|
50
|
2
|
|
연구학교
|
30
|
1
|
|
performance assessment
|
96
|
2
|
|
tongyeong
|
47
|
1
|
|
윤이상
|
47
|
1
|
|
경계넘기
|
51
|
1
|
|
teachers
|
113
|
2
|
|
가상성
|
55
|
1
|
|
교육평가
|
59
|
1
|
|
usability
|
126
|
2
|
|
textbooks
|
134
|
2
|
|
core competence
|
74
|
1
|
|
key competencies
|
69
|
1
|
|
학생 참여
|
71
|
1
|
|
평가방법
|
80
|
1
|
|
middle school
|
171
|
2
|
|
전인교육
|
89
|
1
|
|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 ...
|
97
|
1
|
|
originality
|
99
|
1
|
|
과학 교과서
|
101
|
1
|
|
박경리
|
99
|
1
|
|
유창성
|
100
|
1
|
|
자유학기제
|
316
|
3
|
|
포트폴리오
|
110
|
1
|
|
fluency
|
121
|
1
|
|
독창성
|
125
|
1
|
|
동료 평가
|
126
|
1
|
|
museum
|
139
|
1
|
|
교사학습공동체
|
269
|
2
|
|
수행평가
|
143
|
1
|
|
flexibility
|
176
|
1
|
|
sociality
|
167
|
1
|
|
고교학점제
|
255
|
1
|
|
교사
|
543
|
2
|
|
중학교
|
246
|
1
|
|
2015 개정 교육과정
|
670
|
2
|
|
accuracy
|
377
|
1
|
|
감성
|
347
|
1
|
|
교과서
|
677
|
2
|
|
반복
|
321
|
1
|
|
사회성
|
395
|
1
|
|
프로그램 개발
|
316
|
1
|
|
핵심 역량
|
1,091
|
3
|
|
평가
|
623
|
1
|
|
creativity
|
1,070
|
1
|
|
emotion
|
887
|
1
|
|
교육과정
|
1,629
|
1
|
|
창의성
|
1,752
|
1
|
|
계 |
|
31,629 |
17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8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