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고변화를 위한 발문의 적용가능성
-
박현주
오은혜
韓國敎育思想硏究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철학상담 방법론으로서의 표현중심모델
-
김숙명
박현주
박준영
한국교육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프로그램 분석틀 개발 및 프로그램 분석
-
박현주
한혜숙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난심리지원 전략 개발을 위한 홍수 피해자의 경험분석
-
김희현
홍희정
신화령
손혜숙
배정이
박현주
위기관리 이론과 실천[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관점에서 교수-학습의 재개념화”
-
박현주
한국교육과정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교사의 지필평가의 역할 및 실태에 대한 인식 조사
-
박현주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과 행동영역에 대한 과학 교사들의 인식 조사
-
박현주
한국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통한 진로성숙도와 행복의 관계에서 성별 차이 분석
-
박현주
함경애
한국교육치료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조윤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 내용표준 개발
-
김영민
정진수
이은아
유은정
백윤수
박현주
노석구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Steam 교수학습 프로그램 제안
-
박현주
백윤수
한국공학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에 기초한 과학과 핵심역량 조사 문항의 개발 및 적용
-
Ha, Minsu
한효정
하민수
이윤형
오필석
손미현
박현주
민재식
김용진
김미점
김무경
고성우
강남화
Son, Mihyun
Park, HyunJu
Oh, Phil Seok
Min, Jae-Sik
Lee, Yoonhyeong
Ko, Sung-Woo
Kim, Yong-Jin
Kim, Moogyeong
Kim, Mi-Jum
Kang, Nam-Hwa
Han, Hyojeong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 내용표준 개발
-
김영민
정진수
이은아
이동욱
유은정
백윤수
박현주
박종원
노석구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교육의 구성 요소와 수업 설계를 위한 준거 틀의 개발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탈북학생을 위한 초등학교와 중학교 수준의 과학교육 보충내용 제안
-
김재우
오필석
박현주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총론적 고찰. 한국과학창의재단(2012)
-
박현주
백윤수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을 위한 고려사항
-
박현주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의 융합인재교육(STEAM): 우리나라 STEAM 교육을 위한 고려사항
-
박현주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