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희소성 메시지와 독특성 욕구의 조절 효과
'황동규 ( Dong-kyu Hw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9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ports brand
|
2
|
1
|
|
Scarcity message
|
9
|
1
|
|
Need for uniqueness
|
11
|
1
|
|
독특성 욕구
|
26
|
1
|
|
스포츠브랜드
|
33
|
1
|
|
희소성 메시지
|
36
|
1
|
|
Brand attitude
|
88
|
1
|
|
콜라보레 이션
|
93
|
1
|
|
Collaboration
|
277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1,09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황동규 ( Dong-kyu Hwang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