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맹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223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tents Attitude
|
5
|
1
|
|
Beauty Influencer
|
8
|
1
|
|
유튜브(youtube)
|
11
|
1
|
|
뷰티 인플루언서
|
15
|
1
|
|
콘텐츠 태도
|
15
|
1
|
|
Product Attitude
|
34
|
1
|
|
wordof-mouth intention
|
54
|
1
|
|
제품 태도
|
106
|
1
|
|
Youtube
|
123
|
1
|
|
구전 의도
|
271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3,223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