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경제이론의 4Es가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김글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구동우(Koo, Dong-Woo)
1건
김고현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1건
김종완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심하진
1건
용석홍
1건
위경효
1건
유경남
1건
이영주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글
'김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95
6
1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rporate Culture Space E ...
2
1
50.0%
기업 복합문화공간 체험
2
1
50.0%
experienceeconomytheory
14
1
7.1%
체험경제이론
44
1
2.3%
Brand Loyalty
226
1
0.4%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695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글'
의 발표논문(1)
체험경제이론의 4Es가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김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