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 루머 이슈에서 등장하는 토픽 변화 및 위기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담론 경쟁
노준형(Noh, Junhyeong)
백영민(Baek, Young Mi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노준형(Noh, Junhyeong)
백영민(Baek, Young M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노준형(Noh, Junhyeo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백영민(Baek, Young Mi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호수
1건
김두환
1건
김선아
1건
김신애
1건
김영우
1건
김영욱
1건
김재우
1건
김현종
2건
박상훈
1건
박영민
1건
박정민(Park, Jeong Min)
1건
방혜진
1건
손영곤
1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윤병운
1건
이진명
1건
이현우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차희원
1건
홍주현(Ju-Hyun Hong)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노준형(Noh, Junhyeong)
'노준형(Noh, Junhy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54
10
6.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구조적 토픽 모형(STM)
3
1
33.3%
Structural Topic Model (S ...
4
1
25.0%
루머
22
1
4.5%
crisis communication
45
1
2.2%
rumor
47
1
2.1%
위기커뮤니케이션
62
1
1.6%
topic modeling
290
1
0.3%
text-mining
462
1
0.2%
텍스트 마이닝
1,776
1
0.1%
토픽 모델링
943
1
0.1%
계
3,65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노준형(Noh, Junhyeong)'
의 발표논문(1)
기업 루머 이슈에서 등장하는 토픽 변화 및 위기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담론 경쟁
노준형(Noh, Junhyeong)
백영민(Baek, Young M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