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진명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진명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4)
나종연
1건
윤정선
1건
최아영
1건
최지원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호수
1건
김경미(Kim Kyoung Mi)
1건
김신애
1건
김영우
1건
김윤정
1건
김혜영
1건
박영민
1건
박원희
1건
박정민(Park, Jeong Min)
1건
안병욱
1건
안인경
1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이민영 ( Min Young Lee )
1건
이지은
2건
장정은(Jang Jung Eun)
1건
장지연
1건
전주성
1건
정계숙 ( Kai Sook Chung )
1건
조일형
1건
최문경
1건
연구자관계도
이진명
'이진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524
18
2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2
0.0%
주제어
대형마트 및 ssm 규제
1
1
100.0%
위치기반 모바일 커머스
1
1
100.0%
overseas direct purchases
2
1
50.0%
유통환경 변화
3
1
33.3%
소비자 갈등
4
1
25.0%
가치 충돌
13
1
7.7%
consumer response
16
1
6.3%
해외직접구매
56
2
3.6%
online community
60
1
1.7%
소비자 반응
67
1
1.5%
온라인 커뮤니티
104
1
1.0%
network analysis
410
1
0.2%
q 방법론
1,062
1
0.1%
네트워크분석
905
1
0.1%
텍스트 마이닝
1,776
1
0.1%
계
17,524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진명'
의 발표논문(5)
박사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가치 충돌과 소비자 내적갈등 = Retail Environment Changes and Consumers' Value Conflict: Three Essays on the Impact of Globalization, Concentration, and Personalization"
이진명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5]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한 소비자의 개인정보 제공의도
나종연
최지원
최아영
이진명
윤정선
에스케이텔레콤 (주)
[2014]
해외직접구매에 있어서 소비자 갈등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
이진명
한국소비문화학회
[2015]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부정적 반응: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의 적용
이진명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부정적 반응: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의 적용
이진명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