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한 소비자의 개인정보 제공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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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나종연
이진명
최지원
윤정선
최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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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347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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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Telecommunications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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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4
No.
1
[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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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에스케이텔레콤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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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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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37-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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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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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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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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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한 소비자의 개인정보 제공의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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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 맞춤형 광고(Behavioral Targeting Ad)의 수용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훈
광고학연구 22 5 211-23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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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이버시권과 개인정보보호권
홍성찬
사회과학연구 12 21-38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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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거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요인에 대한 연구
박찬욱
유통연구 10 2 1-26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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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의 개인정보 수집 및 관리 실태와 소비자의 태도
박영미
소비자문제연구 41 203-225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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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개인정보보호및분쟁해결에관한 연구
정영화
인터넷법연구 1 15-28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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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및 사업자 대상 개인정보보호 인식수준 분석 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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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개인정보활용 및 보호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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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상에서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국제 동향 - 미국의 제도를 중심으로
문성제
비교법학연구 3 57-81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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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유용성, 편의성, 프라이버시 침해 위험성이 광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심리적 반응과 지각된 통제감을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연구 87 263-30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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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위치기반 서비스의 이용경험에 따른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탐색적 연구
최민재
광고연구 96 249-277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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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위치정보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우려와 위치기반서비스 사용에 관한 연구
남지연
소비자정책교육연구 5 2 81-10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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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개인정보 침해가능성 관련 변수 및 영향 요인
김소라
소비문화연구 10 1 1-27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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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광고의 단계별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남기화
소비자학연구 22 4 1-2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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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도한 정보추구로 인한 미디어의 프라이버시 침해 사례 및 유형 분석 연구
이정미
정보관리학회지 25 3 231-247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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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제공 의사결정에 있어서 사이트 이용경험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이동주
정보화정책 19 2 21-3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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個人情報保護法制의 動向과 改善方案
한귀현
공법학연구 6 2 81-107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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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situational online information disclosure as a privacy calculus
Li, H
Journal of Computer Information Systems 51 1 1-2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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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Online B-to-C Relationships: An Integrated Model of Privacy Concerns, Trust, and Commit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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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value of behavioral targ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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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ersonalization privacy paradox: An empirical evaluation of information transparency and the willingness to be profiled online for personal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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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ersonalization privacy paradox, an exploratory study of decision making process for location-aware marketing
Xu, H.
Decision Support Systems 51 1 42-52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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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ey to targeting lies in user's real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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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conomics value of online customer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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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databas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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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Database Marketing 4e: The Masterplan for Starting and Managing a Profitable, Customer-Based Marketing Pro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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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useful, scary, creepy: perceptions of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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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ut-up I don't care: Understanding the role of relevance and interactivity on customer attitudes toward repetitive online advertising
Campbell, D. E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9 1 62-7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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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Regulatory Principles For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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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cy regulation and online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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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cy concerns and consumer willingness to provide personal information
Phelps, J
Journal of Public Policy & Marketing 27-4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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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cy calculus on social networking sites: Explorative evidence from Germany and U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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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online information disclosure: Effects of information relevance, trust and ri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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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Users’ Information PrivacyConcerns(IUIPC): The Construct, theScale, and a Causal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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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et Privacy Concerns and Social Awareness as Determinants of Intention to Transact
Dinev, T.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0 2 7-29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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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much can behavioral targeting help online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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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ericans'attitudes about internet behavioral advertising pract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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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ericans Reject Tailored Advertising and Three Activities that Enable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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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repetition and placement issues in on-line environ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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