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가치 충돌과 소비자 내적갈등 = Retail Environment Changes and Consumers' Value Conflict: Three Essays on the Impact of Globalization, Concentration, and Personalization"
-
이진명
서울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한 소비자의 개인정보 제공의도
-
나종연
최지원
최아영
이진명
윤정선
에스케이텔레콤 (주)[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직접구매에 있어서 소비자 갈등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
-
이진명
한국소비문화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부정적 반응: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의 적용
-
이진명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부정적 반응: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의 적용
-
이진명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