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반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향 탐색: 게임의 문화적 속성과 경험을 중심으로
'이은택(Lee eun-tae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410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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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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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7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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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From spectator to player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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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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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객에서 플레이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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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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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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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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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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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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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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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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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9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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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
499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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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
99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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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교육
|
1,108
|
1
|
|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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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10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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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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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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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택(Lee eun-taek)'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