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임상심리학
|
248
|
2
|
|
교육과정
|
1,438
|
3
|
|
의학
|
621
|
1
|
|
교육학
|
14,719
|
9
|
|
사회복지
|
1,270
|
1
|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1
|
|
주제어 |
childrenofmulti-culturalfamil ...
|
1
|
1
|
|
culturaleducationprograms
|
1
|
1
|
|
practical value exploration
|
1
|
1
|
|
school-basedlearningconsultin ...
|
1
|
1
|
|
slcp
|
1
|
1
|
|
studentvalues
|
1
|
1
|
|
taekwondo classes
|
1
|
1
|
|
과제수행후단계(stageafterperf ...
|
1
|
1
|
|
담화분석활동(discourseanalysi ...
|
1
|
1
|
|
문제해결능력(problemsolvingsk ...
|
1
|
1
|
|
문화역량교육
|
1
|
1
|
|
상위담화(metadiscourse)
|
1
|
1
|
|
습득촉진(facilit
|
1
|
1
|
|
언어지식(knowledgeinlanguage)
|
1
|
1
|
|
재수행(performingagain)
|
1
|
1
|
|
중·고등학생들의가치관
|
1
|
1
|
|
태권도교실
|
1
|
1
|
|
educationalstratification
|
2
|
1
|
|
highschooldiversification
|
2
|
1
|
|
로우테크 활동
|
2
|
1
|
|
말하기과제(speakingtask)
|
2
|
1
|
|
비판적 공간사고력
|
2
|
1
|
|
학교기반 학습컨설팅
|
2
|
1
|
|
버츄
|
3
|
1
|
|
합의적 질적 분석 방법(cqr)
|
5
|
1
|
|
정확성(accuracy)
|
6
|
1
|
|
l2writingproficiency
|
7
|
1
|
|
문화 교육 프로그램
|
7
|
1
|
|
고교다양화
|
8
|
1
|
|
유창성(fluency)
|
10
|
1
|
|
growth model
|
19
|
1
|
|
lexicalcomplexity
|
19
|
1
|
|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
36
|
1
|
|
다층 성장 모형
|
62
|
1
|
|
learning strategies
|
86
|
1
|
|
syntactic complexity
|
83
|
1
|
|
지리교육
|
86
|
1
|
|
corpus linguistics
|
88
|
1
|
|
원격탐사
|
91
|
1
|
|
elementary students
|
115
|
1
|
|
문화정체성
|
151
|
1
|
|
스트레스
|
195
|
1
|
|
학습 전략
|
272
|
1
|
|
또래관계
|
367
|
1
|
|
주관적 안녕감
|
359
|
1
|
|
자아탄력성
|
1,191
|
2
|
|
다문화 교육
|
832
|
1
|
|
예비교사
|
748
|
1
|
|
인성교육
|
1,108
|
1
|
|
초등학생
|
1,133
|
1
|
|
계 |
|
26,466 |
6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