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대학, 전문, 고등교육
|
530
|
3
|
|
교육학
|
14,719
|
35
|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2
|
|
사회학
|
2,254
|
1
|
|
주제어 |
employmentprospects
|
1
|
1
|
|
experiencesofmentoringmulticu ...
|
2
|
2
|
|
experienceswithmulticulturale ...
|
2
|
2
|
|
multicultural school climate
|
2
|
2
|
|
school mean ses
|
1
|
1
|
|
socialpsychologicalapproach
|
2
|
2
|
|
socioeconomic composition
|
1
|
1
|
|
studentsmajor
|
1
|
1
|
|
studentsspeedtowardgraduation
|
1
|
1
|
|
가족 및 학교 내 사회자본
|
1
|
1
|
|
공동체적 시민의식
|
1
|
1
|
|
다문화가정 학생 지도 경험
|
2
|
2
|
|
다문화강좌 수강 경험
|
2
|
2
|
|
졸업속도
|
1
|
1
|
|
취업전망
|
1
|
1
|
|
학교 다문화적 풍토
|
2
|
2
|
|
학교평균 사회경제적 지위
|
1
|
1
|
|
학생구성
|
1
|
1
|
|
사회심리학적접근
|
4
|
2
|
|
classidentification
|
4
|
1
|
|
social capital in the family ...
|
4
|
1
|
|
평균평점
|
4
|
1
|
|
a sense of community
|
5
|
1
|
|
parental socioeconomic status
|
7
|
1
|
|
계층의식
|
10
|
1
|
|
civicconsciousness
|
11
|
1
|
|
multicultural acceptance
|
45
|
4
|
|
educationalattainment
|
14
|
1
|
|
종족 정체성
|
14
|
1
|
|
ego resiliency
|
41
|
2
|
|
hierarchicallinearmodeling
|
21
|
1
|
|
coxproportionalhazardmodel
|
22
|
1
|
|
family structure
|
23
|
1
|
|
부모의 사회경제적 지위
|
23
|
1
|
|
가족구조
|
35
|
1
|
|
전공계열
|
35
|
1
|
|
gpa
|
37
|
1
|
|
콕스비례위험모형
|
41
|
1
|
|
위계적 선형 모형
|
156
|
3
|
|
교육수준
|
66
|
1
|
|
다문화 수용성
|
334
|
5
|
|
ethnic identity
|
87
|
1
|
|
교육 격차
|
93
|
1
|
|
문화정체성
|
151
|
1
|
|
학업성취
|
502
|
3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2
|
|
공동체의식
|
573
|
2
|
|
multicultural education
|
445
|
1
|
|
다문화 교육
|
832
|
2
|
|
자아탄력성
|
1,191
|
2
|
|
social support
|
1,337
|
2
|
|
사회적지지
|
2,799
|
2
|
|
계 |
|
28,169 |
11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