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의 과학적 소양 성취에 대한 추이 분석
-
-
저자
김지영
김경희
-
제어번호
76529742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3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7-47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의 과학적 소양 성취에 대한 추이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2
|
|
계 |
|
1,438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의 과학적 소양 성취에 대한 추이 분석' 의 참고문헌
-
-
-
-
TIMSS 2007 International Science Report: Findings From IEA's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at the Fourth and Eighth Grade
-
TIMSS 2007 Assessment Frameworks
-
TIMSS 2003 결과에 따른 우리나라 중학생의 수학?과학 성취도 특성
-
TIMSS 2003 International Science Report: Findings From IEA's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at the Fourth and Eighth Grade
-
PISA 자료 연구를 통한 평준화 정책의 쟁점 분석
이광현
한국교육 32 (2) : 171 ~ 193
[2005]
-
-
PISA 2006: Science competencies for tomorrow's world. Volume 1: Analysis
-
-
PISA 2003 data analysis manuals for SAS and SPSS users
-
PISA 2003 Learning for Tomorrow's World: First Results from PISA 2003
-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
Assessing Scientific, Reading and Mathematical Literacy: A framework for PISA 2006
'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의 과학적 소양 성취에 대한 추이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