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수행 중심의 한국어 말하기 수업에서 담화 분석 활동의 활용 방안

김지영 2014년
' 과제 수행 중심의 한국어 말하기 수업에서 담화 분석 활동의 활용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과제수행후단계(stageafterperformingtask)
  • 담화분석활동(discourseanalysisactivity)
  • 말하기과제(speakingtask)
  • 문제해결능력(problemsolvingskills)
  • 상위담화(metadiscourse)
  • 습득촉진(facilit
  • 언어지식(knowledgeinlanguage)
  • 유창성(fluency)
  • 재수행(performingagain)
  • 정확성(accurac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1

0.0%

' 과제 수행 중심의 한국어 말하기 수업에서 담화 분석 활동의 활용 방안'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