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s of Self Message Type and Incidental Pride Typ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Nak-Hwan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39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1
|
|
주제어 |
Pride Type.
|
3
|
1
|
|
Goal Achievement Emotion
|
4
|
1
|
|
Choice Easiness
|
8
|
1
|
|
Message Type
|
13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계 |
|
3,439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