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Nak-Hwan CHO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Nak-Hwan CHO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1건
정명수
1건
정분도(Boon Do Jeong)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Nak-Hwan CHOI
'Nak-Hwan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39
6
1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주제어
Pride Type.
3
1
33.3%
Goal Achievement Emotion
4
1
25.0%
Choice Easiness
8
1
12.5%
Message Type
13
1
7.7%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3,439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Nak-Hwan CHOI'
의 발표논문(1)
Effects of Self Message Type and Incidental Pride Typ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Nak-Hwan CHOI
한국유통과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