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2B 관계에서 기업성과와 신뢰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하홍열(Ha, Hong Youl)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하홍열(Ha, Hong Youl)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하홍열(Ha, Hong Youl)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승호 ( Lee Seung-ho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남수
1건
김두영
1건
김민정
1건
김영욱
2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김진희
1건
박철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수범(Soo-Bum Lee)
8건
이용기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최윤정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하홍열(Ha, Hong Youl)
'하홍열(Ha, Hong You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875
35
2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2B Relationships
2
2
100.0%
Competing Model
1
1
100.0%
Relational Maintenance
1
1
100.0%
b2b 관계
4
3
75.0%
b2b relationships
2
1
50.0%
Relationship length
3
1
33.3%
relationship length
4
1
25.0%
경쟁모형
4
1
25.0%
관계기간
12
2
16.7%
Moderated Moderation Effect
7
1
14.3%
Relational Satisfaction
10
1
10.0%
기업 유형
15
1
6.7%
관계유지
17
1
5.9%
조절된 조절효과
19
1
5.3%
Firm performance
72
1
1.4%
moderating effects
77
1
1.3%
관계만족
83
1
1.2%
Firm Performance
247
2
0.8%
기업성과
702
3
0.4%
Moderating Effect
405
1
0.2%
가치
412
1
0.2%
trust
1,639
2
0.1%
만족
799
1
0.1%
신뢰
1,544
2
0.1%
조절 효과
1,597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10,875
3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하홍열(Ha, Hong Youl)'
의 발표논문(3)
중소수출기업의 관계마케팅에서 만족, 가치, 신뢰, 관계유지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경쟁모형 비교
이승호 ( Lee Seung-ho )
하홍열(Ha, Hong Youl)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8]
B2B 관계에서 기업성과와 신뢰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하홍열(Ha, Hong Youl)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20]
B2B 관계에서 기업성과는 항상 기업 간 관계만족에 긍정적인가? : 관계기간에 따른 기업유형의 조절된 조절효과
하홍열(Ha, Hong Youl)
동국대학교 사회과학연구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