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소수출기업의 관계마케팅에서 만족, 가치, 신뢰, 관계유지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경쟁모형 비교
이승호 ( Lee Seung-ho )
하홍열(Ha, Hong Youl)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호 ( Lee Seung-ho )
하홍열(Ha, Hong Youl)
주제어
B2B Relationships
Competing Model
Relational Maintenance
Firm Performance
Moderating Effect
B2B 관계
Satisfaction
Trust
가치
경쟁모형
관계유지
기업성과
만족
신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60)
satisfaction 3,196건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만족 798건
기업성과 701건
가치 411건
Moderating Effect 404건
Firm Performance 246건
관계유지 16건
b2b 관계 3건
경쟁모형 3건
B2B Relationships 1건
인용/피인용
중소수출기업의 관계마케팅에서 만족, 가치, 신뢰, 관 ...
' 중소수출기업의 관계마케팅에서 만족, 가치, 신뢰, 관계유지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경쟁모형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2B Relationships
Competing Model
Relational Maintenance
Firm Performance
Moderating Effect
b2b 관계
satisfaction
trust
가치
경쟁모형
관계유지
기업성과
만족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2B Relationships
2
0
0.0%
Competing Model
1
0
0.0%
Relational Maintenance
1
0
0.0%
Firm Performance
247
0
0.0%
Moderating Effect
405
0
0.0%
b2b 관계
4
0
0.0%
satisfaction
3,197
0
0.0%
trust
1,639
0
0.0%
가치
412
0
0.0%
경쟁모형
4
0
0.0%
관계유지
17
0
0.0%
기업성과
702
0
0.0%
만족
799
0
0.0%
신뢰
1,544
0
0.0%
계
8,97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