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수출기업의 관계마케팅에서 만족, 가치, 신뢰, 관계유지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경쟁모형 비교

' 중소수출기업의 관계마케팅에서 만족, 가치, 신뢰, 관계유지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경쟁모형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2B Relationships
  • Competing Model
  • Relational Maintenance
  • Firm Performance
  • Moderating Effect
  • b2b 관계
  • satisfaction
  • trust
  • 가치
  • 경쟁모형
  • 관계유지
  • 기업성과
  • 만족
  •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7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