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경험가치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상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63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euseintention.
|
3
|
1
|
|
Delivery apps
|
7
|
1
|
|
Experience value
|
19
|
1
|
|
경험 가치
|
63
|
1
|
|
배달 앱
|
61
|
1
|
|
재이용 의도
|
249
|
1
|
|
Customer satisfaction
|
340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2,063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