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30대 1인 가구 밀키트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주연(Joo-Yeon Ryu)
강승미(Seungmi Kang)
유승철(Seung-Chul Yoo)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주연(Joo-Yeon Ryu)
강승미(Seungmi Kang)
유승철(Seung-Chul Yo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주연(Joo-Yeon Ryu)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강승미(Seungmi Kang)
1건
유승철(Seung-Chul Yo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김주이
1건
김지연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정희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신재익
1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범우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용기
1건
이태화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인석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주연(Joo-Yeon Ryu)
'유주연(Joo-Yeon Ry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154
17
1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food advertising/PR
2
1
50.0%
food communication
2
1
50.0%
Meal-Kits
3
1
33.3%
Meal-Kits selection attribut ...
3
1
33.3%
푸드 광고PR
3
1
33.3%
푸드 커뮤니케이션
3
1
33.3%
밀키트 선택속성
5
1
20.0%
가정간편식
38
1
2.6%
밀키트
39
1
2.6%
recommendation intention
51
1
2.0%
hmr
128
1
0.8%
추천의도
267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satisfaction
87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만족
799
1
0.1%
계
17,154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주연(Joo-Yeon Ryu)'
의 발표논문(1)
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30대 1인 가구 밀키트 소비자를 중심으로
강승미(Seungmi Kang)
유주연(Joo-Yeon Ryu)
유승철(Seung-Chul Yoo)
한국광고PR실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