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고발성법과 언어분석을 활용한 TV 홈쇼핑 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유연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연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연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상봉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한예진(Ye Jin Han)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연재
'유연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1
10
9.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사고발성법
2
1
50.0%
advertising effectiveness
13
1
7.7%
linguisticanalysis
14
1
7.1%
think aloud
14
1
7.1%
liwc
16
1
6.3%
언어분석
20
1
5.0%
kliwc
21
1
4.8%
tv home shopping
39
1
2.6%
tv홈쇼핑
69
1
1.4%
광고효과
183
1
0.5%
계
39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연재'
의 발표논문(1)
사고발성법과 언어분석을 활용한 TV 홈쇼핑 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유연재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