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복노출 추정방법에 따른광고 노출효과 예측 : 지상파TV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박현수
이인성
김지은
구슬기
박서정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현수
이인성
김지은
구슬기
박서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구슬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지은
1건
박서정
1건
박현수
1건
이인성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2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도선재
1건
박현수
5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구슬기
'구슬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5
10
56.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BD Model(Beta Binomial D ...
1
1
100.0%
BBD모델
1
1
100.0%
Media Models
1
1
100.0%
Predicting Exposure effects
1
1
100.0%
노출효과 예측
1
1
100.0%
Media Planning
4
1
25.0%
미디어모델
6
1
16.7%
매체기획
7
1
14.3%
Advertising effects
10
1
10.0%
광고효과
183
1
0.5%
계
21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구슬기'
의 발표논문(1)
중복노출 추정방법에 따른광고 노출효과 예측 : 지상파TV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구슬기
이인성
박현수
박서정
김지은
한국광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