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관계유지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신흥호(Heung-Ho Shin)
유영진 ( Young Jin Yoo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신흥호(Heung-Ho Shin)
유영진 ( Young Jin Yo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영진 ( Young Jin Yoo )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경환(Kyoung-Hwan Kim)
1건
서동환(Dong-Hwan Seo)
1건
신흥호(Heung-Ho Shin)
1건
전진영 ( Jin Young Ju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4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신재익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영진 ( Young Jin Yoo )
' 유영진 ( Young Jin Y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241
57
1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ake-Out Food
1
1
100.0%
Cold Noodle Restaurants
2
1
50.0%
Visibility of Word
2
1
50.0%
냉면전문점
2
1
50.0%
단어의 가시성
2
1
50.0%
테이크아웃 음식
2
1
50.0%
servicescapes
4
1
25.0%
Relationship Retention Inte ...
5
1
20.0%
Menu Quality
7
1
14.3%
프레임경쟁
7
1
14.3%
새싹
8
1
12.5%
Fast Food Restaurant
10
1
10.0%
한식당
23
2
8.7%
패스트푸드점
13
1
7.7%
Korean Restaurant
15
1
6.7%
korean restaurants
16
1
6.3%
관계유지의도
20
1
5.0%
메뉴품질
24
1
4.2%
Relational Benefits
36
1
2.8%
nonverbal-communication
74
1
1.4%
switching cost
86
1
1.2%
관계혜택
101
1
1.0%
연결성
102
1
1.0%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107
1
0.9%
서비스스케이프
242
2
0.8%
Brand Image
308
2
0.6%
Customer Satisfaction
979
6
0.6%
전환비용
156
1
0.6%
고객만족
1,321
6
0.5%
Brand Loyalty
226
1
0.4%
selection attributes
228
1
0.4%
servicescape
270
1
0.4%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perceived value
595
1
0.2%
revisit intention
407
1
0.2%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선택속성
579
1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재방문 의도
578
1
0.2%
trust
1,639
1
0.1%
신뢰
1,544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12,241
5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유영진 ( Young Jin Yoo )'
의 발표논문(6)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영진 ( Young Jin Yoo )
한국콘텐츠학회
[2016]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유영진 ( Young Jin Yoo )
서동환(Dong-Hwan Seo)
한국콘텐츠학회
[2017]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관계유지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유영진 ( Young Jin Yoo )
신흥호(Heung-Ho Shin)
한국콘텐츠학회
[2017]
냉면전문점의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영진 ( Young Jin Yoo )
전진영 ( Jin Young Jun )
한국콘텐츠학회
[2018]
한식당의 테이크아웃 음식 선택속성이 신뢰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유영진 ( Young Jin Yoo )
김경환(Kyoung-Hwan Kim)
한국콘텐츠학회
[2018]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영진 ( Young Jin Yoo )
한국콘텐츠학회
[2018]